programing

Xcode가 하드웨어에서 프로젝트 실행을 갑자기 중지했습니다. "xxx.app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해당 파일이 없습니다."

javajsp 2023. 5. 29. 09:42

Xcode가 하드웨어에서 프로젝트 실행을 갑자기 중지했습니다. "xxx.app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해당 파일이 없습니다."

Xcode는 제 앱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기기에서 앱을 삭제하고 Xcode로 다시 실행하여 재설치를 시도한 후 바로 시작되었습니다(이전에 수백 번 실행한 적이 있습니다).

라고 써있습니다

"XXX.app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해당 파일 또는 디렉터리가 없습니다(/Users/Mylaptop/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MyApp-ekxcbfpzkkujqkwprzia/Build/Products/Debug-iphoneos/MyApp.app/MyApp)."

전화기를 재부팅하고, Xcode를 다시 시작하고, 모든 것을 청소하고, 모든 것을 다시 만들었습니다.이 오류 메시지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이것은 Xcode 4.5를 사용할 수 있게 된 이후로 사용하고 있는 Xcode 4.3.2로 되돌리면 Xcode가 "실행 완료 앱"으로 표시되지만 실제로는 아무것도 실행되지 않습니다. 앱이 설치되거나 실행되지 않습니다.

저는 완전히 막혀 더 이상 장치에서 아무것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좋은 의견이라도 있나?

그것은 정말 짜증납니다.이 오류는 여러 가지 상황에서 발생합니다.때때로 Xcode를 다시 시작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장치의 연결을 끊습니다.

단말기에서 앱을 삭제합니다.

Xcode 종료(단순히 창을 닫지 말고 종료)

(파생데폴삭제더터이(삭제▁()~/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gbrvhlvwmpiobxdujegtghggrffp 것) 또는그와비슷것한것▁or한슷비.

이제 Xcode를 다시 시작하고 장치를 연결하고 프로젝트를 실행합니다.잘 될 겁니다.

DhilipSiva 블로그에서.

-Info.plist 파일에서 "필수 장치 기능"을 삭제해 보십시오.

당신은 3G에서 armv7을 요구할 수 없고, 새로운 장치에서 armv6를 요구할 수 없으므로, 이 속성을 완전히 삭제하십시오.

답을 찾았습니다.iOS 배포 대상의 버전이 내 장치의 OS 버전과 다릅니다.

처음에 info.plists를 사용하여 위의 일부를 시도하고 파생된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정리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제 해결책: XCode를 종료하고 프로젝트를 다시 엽니다.파인더의 파생 데이터로 이동합니다.모든 프로젝트의 데이터를 삭제했습니다(모두 삭제할 수 있었지만 문제가 있는 프로젝트 데이터를 먼저 삭제해 보겠습니다).그리고 다시 작동했습니다.XCode에서 파생 데이터를 삭제하지 못했습니다.

다음은 나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제 앱은 디버그/릴리스에서 작동했고, 저는 몇 개의 애드혹 아카이브를 구축했고 디버그/릴리스 빌드는 작동을 멈췄습니다.

증상:

  • Xcode에서 디바이스로 시작할 때 잘못된 사용 권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사용 권한으로 재생...).
  • 시뮬레이터를 실행할 때 오류 없이 즉시 중단(시뮬레이터 실행 중)
  • 디렉토리 blabla.../build/product/build-intervalos/...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Xcode에서 장치로 시작할 때 찾을 수 없습니다.

결국 다른 모든 사람들의 고통으로부터 혜택을 얻으려고 노력한 끝에 Targets [AppName]에서 다음을 발견했습니다.

Build Settings
Build Locations
Build Products Path build

그래야 한다

Build Products Path build/Products

어떻게 잘못 설정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제품'이 Xcode와 장치 콘솔에 모두 표시되므로 Xcode/Springboard 어딘가에서 하드 코딩해야 합니다.이것은 Xcode 4.5.1입니다.

빌드/제품을 설정할 위치의 스크린샷

저는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XCode 프로젝트 위의 디렉터리 이름 바꾸기

에서 이름 XCode저를 위해 그것을.

XCode프로젝트 탐색기에서 프로젝트 이름을 클릭하면 파인더의 파일처럼 프로젝트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파생 데이터를 삭제해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저는 CMake로 XCode Project를 구축했고 어떻게든 그것(또는 제 멍청한 자신)이 info.plist에서 "실행 가능 파일" 속성을 삭제하거나 비웠습니다.${EXECUTABLE_NAME}(으)로 다시 설정했더니 다시 작동했습니다.

결국 문제를 발견할 때까지 모든 제안과 수정 사항을 검토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것이 같은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편집:

어떤 식으로든 Cmake가 제 리스트 파일을 망쳤습니다.나는 나만의 Info.plist를 만들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사용했습니다.

SET_TARGET_PROPERTIES( MyApp PROPERTIES MACOSX_BUNDLE_INFO_PLIST ${CMAKE_CURRENT_LIST_DIR}/MyApp.plist )

리스트 안에는 다음과 같은 항목이 있었습니다.

<key>CFBundleExecutable</key> <string>${EXECUTABLE_NAME}</string>

안타깝게도 CMake는 여전히 해당 파일을 구문 분석하고 ${EXECUTABLE_NAME}을(를) CMake 변수 구문이므로 빈 문자열로 대체한 것 같습니다.빠른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ET( EXECUTABLE_NAME "\${EXECUTABLE_NAME}" )

이제 그것은 매력적으로 작동합니다.

저는 아마 이 문제와 관련하여 혼자일 것입니다. 하지만 누가 알겠어요.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지만, 제 경우 info.plist에 잘못된 요구사항이 있었습니다(아이폰 3G의 경우 자이로스코프 필요).

저는 프로젝트가 개발된 시스템이 아닌 다른 시스템에서 프로젝트를 실행하려고 했습니다."xxx.app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해당 파일이 없습니다.

기기에서 앱을 제거한 다음 앱에 대한 xcode의 주최자에서 파생된 데이터를 삭제했습니다.Organizer-->Projects-->파생 데이터-->삭제

제 문제는 해결되었습니다.

배포 대상을 장치 버전보다 낮게 설정해야 합니다.

저에게 있어 솔루션은 올바른(비분산) 프로비저닝 프로파일을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애드혹 프로비저닝 프로필을 항상 사용하는 것으로 기본 설정을 변경했지만 개발자 프로필(팀 프로필)을 사용하는 것으로 변경하여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안전을 위해 파생 데이터 디렉토리를 정리했지만 필요한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전에는 XCode에 올바른 프로비저닝 프로파일을 사용하라는 경고가 있었지만 XCode 4.5에서는 오류 메시지가 사라진 것 같습니다.

저는 이 문제를 아주 이상한 해결책으로 해결했습니다.

키체인에 개발자 자격증이 2개 있어서 문제가 조금 달랐습니다.두 개의 개발자 계정(예: AD 및 BD)이 있습니다.

com에서 번들 식별자를 변경했습니다.BD.game to com.AD.game 2) 문제가 있는 장치는 AD 프로비저닝 프로필에서만 서명되었습니다.iPad에서 게임을 디버그할 수 없었습니다. 장치에 유효한 프로비저닝 프로필이 있었지만 유효한 인증서가 있었고 Mac, 장치를 다시 시작하고 Xcode를 다시 설치했습니다.아무 도움도 안 됐어요.

오늘 제가 한 일은 project.pbxproj 파일에서 이상한 항목을 검사한 것입니다.

Xcode가 적절한 프로비저닝 프로파일을 사용하고 있지만 ipa/app에 잘못된 인증서로 서명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CODE_SIGN_IDENTITY[sdk=iphoneos*]" = "iPhone Developer: **BD** (XX******)";

수동으로 이름과 아이디를 수정한 후 모든 것이 매력적으로 작동합니다.

저도 같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저의 경우 배포 대상을 6.1로 설정하고 iOS 5.1 iPad를 실행하려고 했습니다.배포 대상을 4.3으로 변경하자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여전히 문제가 있습니다.단말기 연결 끊기를 시도합니다.단말기에서 앱을 삭제합니다.xcode를 종료합니다.이제 Xcode를 시작하고, 장치를 연결하고, 프로젝트를 실행합니다.잘 될 겁니다.

(IOS 7 및 Xcode 5 사용) Organizer에서 장치를 사용하여 "멤버 센터에 추가"를 수행한 직후 오류가 사라졌습니다.

Finder에서 파생 데이터 폴더를 여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자수첩을 엽니다.
  2. "프로젝트"를 클릭합니다.
  3. 문제가 있는 프로젝트를 선택합니다.
  4. Derived Data 경로 옆에 있는 작은 오른쪽 화살표 버튼을 클릭합니다.

DerivedData 폴더의 내용을 삭제하는 것이 효과가 있었습니다."Delete..."를 사용하는 대신Finder를 통해 수동으로 파일을 삭제하는 데 더 많은 성공을 거두어야 합니다.

프로젝트 대상으로 이동 - > 정보로 이동하고 사용자 정의 iOS 대상 속성에서 필요한 장치 기능을 제거합니다.제 경우에는 armv7과 armv7s였습니다.

그 후에 그 앱은 제 아이폰 4에 성공적으로 구축되었습니다.

두 가지 요구 사항을 모두 제거한 후의 모습입니다.

저는 info.plist의 "필수 장치 기능"에 "전화"가 있다는 것을 잊었습니다.그것을 제거했고, 마침내 제 아이패드에서 작동했습니다.

Xcode를 다시 시작하는 것은 iTunes도 실행되고 있고, iTunes를 종료한 후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작동한다는 것을 알기 전까지는 대부분의 경우 DerivedData를 정리하고 장치를 다시 시작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제 단계는 간단합니다.

Xcode를 종료합니다.
iTunes가 실행 중이면 iTunes를 종료합니다.
프로젝트를 다시 엽니다.

장치에서 앱을 제거하거나 프로젝트를 정리하거나 장치를 다시 시작/연결 해제할 필요가 없습니다.Xcode와 iTunes가 공통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알다시피 Xcode Installer는 iOS SDK 설치 시 항상 iTunes를 종료하도록 요청합니다).

저는 이 문제가 있었고 저에게 맞지 않는 여러 가지 제안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Info.plist 파일에서 "필수 장치 기능"을 제거하는 것에 대한 제안을 발견했습니다(저에게는 위치 서비스 및 GPS 포함).됐어요!그런 다음 다시 추가했지만 여전히 작동했습니다.계산하러 가다xCode 4.6.1 이었고 내 앱은 Phonegap/Cordova를 사용하는 개발자입니다.

위의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실행되지 않았습니다.파생된 빌드 위치를 변경하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파일 > 프로젝트 설정 > "파생 데이터 위치"가 프로젝트 관련으로 변경됩니다.또는 기본 경로에 읽기/쓰기 권한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문제는 목록에서 지원되는 인터페이스 방향에서 Priotal(맨 위 홈 버튼)을 Item 0으로 선택하는 것 같습니다.그것을 제거하거나 아래로 옮기는 것이 제 문제를 해결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계산해 보세요.

아이폰에만 Xcode 4.5가 있는 유니버설 앱에 대해서도 이 문제가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두 개의 디버깅 장치가 있었습니다.

iPhone 4 iOS 5.1.1
iPad 1   iOS 5.1.1

Info.plist에 "필수 장치 기능" 아래에 빈 항목이 있습니다. 이 빈 '항목 0'을 입력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제가 빈 항목을 제거했기 때문에 아이폰에 앱이 로딩됩니다.이전 버전의 Xcode에서 이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즉, Xcode 4.5는 내가 사용하는 두 장치에 대해 이 '삽입' 항목을 다르게 처리합니다.제가 이전에 틀렸던 적이 있지만, 이것은 Xcode 4.5의 버그인 것 같습니다.

이는 명백해 보이지만 장치가 실행 중인 운영 체제로 배포 대상을 설정해야 합니다.

따라서 iOS 6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배포 대상이 iOS 6으로 설정됩니다.테스트 중인 장치가 5.1을 계속 실행하는 경우 5.1로 배포해야 합니다.

제 문제는 마침내 확인함으로써 해결되었습니다.productName/* Begin PBXNativeTarget section */ 내섹의 한 project.pbxproj이 파이일니다와 일치합니다.name기여하다.

그것들이 같도록 편집하면, Xcode는 마침내 내 기기에서 앱을 올바르게 실행합니다!

저를 도와주신 Max Weisel님께 감사드립니다!d

파생 데이터 폴더를 삭제하는 것은 저에게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Xcode 4.4.2를 사용하는 유일한 해결책은 Organizer를 열고 iDevice에서 만료된 오래된 외부 프로비저닝 프로필을 삭제하는 것이었습니다.그 후 모든 것이 다시 완벽하게 작동했습니다.

이것은 적신호일 수 있지만, 기본 이미지를 삭제하기 전에 사용자 지정 시작 이미지를 추가했을 때 이러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기본 시작 및 사용자 지정 이미지를 삭제한 다음 사용자 지정 이미지에 다시 추가하면 수정되었습니다.iOS 6과 Xcode 4.5.2로 작업 중입니다.

이 매우 유용한 오류 메시지를 발생시킬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사항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Info.plist의 "필수 장치 기능"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실수로 빈 배열 항목을 추가했습니다(아키텍처 위에 armv7).빈 배열 항목을 삭제했고 이제 모든 것이 정상입니다!

저는 이 문제를 겪었지만 다음을 제외하고는 아무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제 문제는 제 info.plist의 내용을 변경한 후에 시작되었고 어떠한 복구도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해결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새 프로젝트에서 vanilla info.plist 생성
  2. 이전 info.plist를 새 info로 바꿉니다.
  3. 이름을 변경합니다(app_info.plist처럼).
  4. 빌드 설정/패키지화/INFOPLIST_FILE을 새 파일로 설정합니다.
  5. 프로젝트에 필요한 모든 변경 작업 수행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저는 여기서 제안된 다른 모든 것을 시도했고 이것이 저에게 유일한 해결책이었습니다.

같은 문제에 직면했지만 지금은 문제가 해결되어 삭제했습니다.Executable file정보.plist${EXECUTABLE_NAME}(으)로 다시 설정했더니 다시 작동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저의 경우, 저는 모든 파일과 작업에 대해 xxx.app 폴더에 777 권한을 직접 설정했습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1456312/xcode-suddenly-stopped-running-project-on-hardware-could-not-launch-xxx-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