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Selector:withObject:afterDelay:와 같이 지연 후에 블록을 트리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를 들어, "Delay"를 사용합니다.performSelector:withObject:afterDelay: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int/double/float
것 같은데요dispatch_after()이 파라미터를 할 수 할 수 있습니다 블록이 파라미터를 받아들이지 않아도 되지만 블록이 로컬스코프에서 이러한 변수를 캡처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int parameter1 = 12;
float parameter2 = 144.1;
// Delay execution of my block for 10 seconds.
dispatch_after(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10 * NSEC_PER_SEC), dispatch_get_main_queue(), ^{
NSLog(@"parameter1: %d parameter2: %f", parameter1, parameter2);
});
상세: https://developer.apple.com/documentation/dispatch/1452876-dispatch_after
하시면 됩니다.dispatch_after★★★★★★★★★★★★★★★★★★★★★★★★★★★★★★★에 Xcode 라고 합니다.dispatch_afterEnter하다

여기 두 개의 플로트를 "인수"로 하는 예가 있습니다.어떤 종류의 매크로에도 의존할 필요가 없으며, 코드의 의도는 매우 명확합니다.
스위프트 3, 스위프트 4
let time1 = 8.23
let time2 = 3.42
// Delay 2 seconds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now() + 2.0) {
print("Sum of times: \(time1 + time2)")
}
스위프트 2
let time1 = 8.23
let time2 = 3.42
// Delay 2 seconds
dispatch_after(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Int64(2.0 * Double(NSEC_PER_SEC))), dispatch_get_main_queue()) { () -> Void in
println("Sum of times: \(time1 + time2)")
}
목표 C
CGFloat time1 = 3.49;
CGFloat time2 = 8.13;
// Delay 2 seconds
dispatch_after(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int64_t)(2.0 * NSEC_PER_SEC)), dispatch_get_main_queue(), ^{
CGFloat newTime = time1 + time2;
NSLog(@"New time: %f", newTime);
});
Xcode 내장 코드 스니펫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Swift 업데이트:
많은 찬성표가 이 답변을 업데이트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코드 에는 Xcode가 .dispatch_after을을 에 한해서objective-c언어.또, 다음의 커스텀 코드 스니펫을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Swift.
이것을 X코드로 써라.
dispatch_after(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Int64(<#delayInSeconds#> * Double(NSEC_PER_SEC))), dispatch_get_main_queue(), {
<#code to be executed after a specified delay#>
})
이 코드를 끌어 코드 조각 라이브러리 영역에 놓습니다.
맨 아래에 .My Code Snippet. 제목으로 편집합니다.Xcode 를 입력할 때 힌트를 얻으려면 , 를 입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CreatingaCodeSnippet을 참조하십시오.
업데이트 Swift 3
이 코드를 끌어 코드 조각 라이브러리 영역에 놓습니다.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now() + .seconds(<#delayInSeconds#>)) {
<#code to be executed after a specified delay#>
}
Jaime Cham은 NSObject+Blocks를 사용합니다.는 이 의 방법들과 더 잘 .performSelector: 메서드 NSObject
NSObject+Blocks.h
#import <Foundation/Foundation.h>
@interface NSObject (Blocks)
- (void)performBlock:(void (^)())block afterDelay:(NSTimeInterval)delay;
@end
NSObject+Blocks.m
#import "NSObject+Blocks.h"
@implementation NSObject (Blocks)
- (void)performBlock:(void (^)())block
{
block();
}
- (void)performBlock:(void (^)())block afterDelay:(NSTimeInterval)delay
{
void (^block_)() = [block copy]; // autorelease this if you're not using ARC
[self performSelector:@selector(performBlock:) withObject:block_ afterDelay:delay];
}
@end
다음과 같이 사용합니다.
[anyObject performBlock:^{
[anotherObject doYourThings:stuff];
} afterDelay:0.15];
아마도 GCD를 통과하는 것보다 더 간단할 것입니다. 클래스 어딘가에서(예: "Util") 또는 오브젝트에 대한 범주:
+ (void)runBlock:(void (^)())block
{
block();
}
+ (void)runAfterDelay:(CGFloat)delay block:(void (^)())block
{
void (^block_)() = [[block copy] autorelease];
[self performSelector:@selector(runBlock:) withObject:block_ afterDelay:delay];
}
사용 방법:
[Util runAfterDelay:2 block:^{
NSLog(@"two seconds later!");
}];
Swift를 기능을 .dispatch_after가 읽기 쉽고 사용하기 때문에 더 마음에 .읽기 쉽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더 마음에 듭니다.
func performBlock(block:() -> Void, afterDelay delay:NSTimeInterval){
dispatch_after(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Int64(delay * Double(NSEC_PER_SEC))), dispatch_get_main_queue(), block)
}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performBlock({ () -> Void in
// Perform actions
}, afterDelay: 0.3)
여기 2센트 = 5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이러한 세부사항을 캡슐화하는 것을 좋아하고 AppCode가 내 문장을 어떻게 끝내는지 알려주길 원한다.
void dispatch_after_delay(float delayInSeconds, dispatch_queue_t queue, dispatch_block_t block) {
dispatch_time_t popTime = 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delayInSeconds * NSEC_PER_SEC);
dispatch_after(popTime, queue, block);
}
void dispatch_after_delay_on_main_queue(float delayInSeconds, dispatch_block_t block) {
dispatch_queue_t queue = dispatch_get_main_queue();
dispatch_after_delay(delayInSeconds, queue, block);
}
void dispatch_async_on_high_priority_queue(dispatch_block_t block) {
dispatch_async(dispatch_get_global_queue(DISPATCH_QUEUE_PRIORITY_HIGH, 0), block);
}
void dispatch_async_on_background_queue(dispatch_block_t block) {
dispatch_async(dispatch_get_global_queue(DISPATCH_QUEUE_PRIORITY_BACKGROUND, 0), block);
}
void dispatch_async_on_main_queue(dispatch_block_t block) {
dispatch_async(dispatch_get_main_queue(), block);
}
Perform Selector(퍼포먼스 셀렉터WithObject는 항상 객체를 취하기 때문에 int/double/float 등의 인수를 전달하기 위해...이런 거 써도 돼요.
//NS Number는 객체입니다.
[self performSelector:@selector(setUserAlphaNumber:)
withObject: [NSNumber numberWithFloat: 1.0f]
afterDelay:1.5];
-(void) setUserAlphaNumber: (NSNumber*) number{
[txtUsername setAlpha: [number floatValue] ];
}
[NS Number number ]를 사용하는 방법과 동일합니다.Int:] etc....를 사용하여 수신 방법에서는 숫자를 [number int] 또는 [number double]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dispatch_after 함수는 블록오브젝트를 일정시간 경과 후 디스패치큐에 디스패치합니다.2.0초 후에 몇 가지 UI 관련 작업을 수행하려면 다음 코드를 사용합니다.
let delay = 2.0
let delayInNanoSeconds = 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Int64(delay * Double(NSEC_PER_SEC)))
let mainQueue = dispatch_get_main_queue()
dispatch_after(delayInNanoSeconds, mainQueue, {
print("Some UI related task after delay")
})
swift 3.0의 경우:
let dispatchTime: DispatchTime = DispatchTime.now() + Double(Int64(2.0 * Double(NSEC_PER_SEC))) / Double(NSEC_PER_SEC)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dispatchTime, execute: {
})
Xcode 10.2 및 Swift 5 이상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now() + 2, execute: {
// code to execute
})
ObjC 버전
dispatch_after(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2 * NSEC_PER_SEC), dispatch_get_main_queue(), ^{
//code to execute
});
지연 후 작업을 대기열에 넣는 Swift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DispatchQueue.main.asyncAfter(
DispatchTime.now() + DispatchTimeInterval.seconds(2)) {
// do work
}
귀찮은 GCD 콜을 몇 번이고 반복하는 것을 막기 위한 편리한 도우미가 있습니다.
public func delay(bySeconds seconds: Double, dispatchLevel: DispatchLevel = .main, closure: @escaping () -> Void) {
let dispatchTime = DispatchTime.now() + seconds
dispatchLevel.dispatchQueue.asyncAfter(deadline: dispatchTime, execute: closure)
}
public enum DispatchLevel {
case main, userInteractive, userInitiated, utility, background
var dispatchQueue: DispatchQueue {
switch self {
case .main: return DispatchQueue.main
case .userInteractive: return DispatchQueue.global(qos: .userInteractive)
case .userInitiated: return DispatchQueue.global(qos: .userInitiated)
case .utility: return DispatchQueue.global(qos: .utility)
case .background: return DispatchQueue.global(qos: .background)
}
}
}
이제 메인 스레드에서 코드를 다음과 같이 지연시킵니다.
delay(bySeconds: 1.5) {
// delayed code
}
코드를 다른 스레드로 지연시키는 경우:
delay(bySeconds: 1.5, dispatchLevel: .background) {
// delayed code that will run on background thread
}
보다 편리한 기능을 갖춘 프레임워크를 원하신다면 HandySwift를 확인해 보십시오.카르타고를 통해 프로젝트에 추가한 후 위의 예시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import HandySwift
delay(bySeconds: 1.5) {
// delayed code
}
Cmd + Shift + L을 눌러 Xcode 내장 코드 스니펫 라이브러리를 표시합니다.
디스패치를 검색한 후 코드로 드래그 앤 드롭하면 됩니다.
BlocksKit 프레임워크에는 멋진 것이 있습니다.
(및 클래스)
swift 3에서는 Dispatch Queue.main.async After 함수를 사용하여 'n'초 지연 후 기능 또는 액션을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여기 코드에서는 1초 후에 지연을 설정했습니다.이 함수의 본문 내부에 있는 함수를 호출하면 1초 지연 후 트리거됩니다.
let when = DispatchTime.now() + 1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when) {
// Trigger the function/action after the delay of 1Sec
}
122021 4월4 x Xcode 12.4 데 x x로 . 방법은 유효하지만, 않습니다.+버튼은 보기 라이브러리 및 수정자 라이브러리(아래 참조)를 포함하여 더 많은 아이콘을 표시하며, 보기가 기본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 그림과 같이 스니펫 라이브러리를 선택하십시오.
(2020년 6월 Xcode 11.3.1에서 확인)
Xcode는 이를 위한 코드 스니펫을 제공합니다.지연값과 지연 후 실행할 코드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 합니다.
+오른쪽 (를 들어 의 다른 일부 (Project Navigator에서) (Project Navigator와 같은 다른 라이브러리가 표시되는 경우 - 사용 가능한 아이콘 중에서 스니펫 라이브러리(스크린샷, { }이(가) 있는 아이콘 참조)가 선택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을 찾다
after - 검색 결과는 원하는 스니펫인 1개만 반환됩니다(스크린샷 참조).두 번 클릭하면 준비가 완료됩니다.
인수를 자체 클래스로 랩하거나 메서드 호출을 원시 유형으로 전달할 필요가 없는 메서드로 랩할 수 있습니다.그런 다음 지연 후 해당 메서드를 호출하고 해당 메서드 내에서 수행할 셀렉터를 수행합니다.
다음은 Swift에서 지연된 후 블록을 트리거하는 방법입니다.
runThisAfterDelay(seconds: 2) { () -> () in
print("Prints this 2 seconds later in main queue")
}
/// EZSwiftExtensions
func runThisAfterDelay(seconds seconds: Double, after: () -> ()) {
let time = 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Int64(seconds * Double(NSEC_PER_SEC)))
dispatch_after(time, dispatch_get_main_queue(), after)
}
제 리포트에 표준 기능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Swift 3 및 X코드 8.3.2
이 코드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설명도 덧붙입니다.
// Create custom class, this will make your life easier
class CustomDelay {
static let cd = CustomDelay()
// This is your custom delay function
func runAfterDelay(_ delay:Double, closure:@escaping ()->()) {
let when = DispatchTime.now() + delay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when, execute: closure)
}
}
// here how to use it (Example 1)
class Your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 example delay time 2 second
let delayTime = 2.0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CustomDelay.cd.runAfterDelay(delayTime) {
// This func will run after 2 second
// Update your UI here, u don't need to worry to bring this to the main thread because your CustomDelay already make this to main thread automatically :)
self.runFunc()
}
}
// example function 1
func runFunc() {
// do your method 1 here
}
}
// here how to use it (Example 2)
class YourSecond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 let say you want to user run function shoot after 3 second they tap a button
// Create a button (This is programatically, you can create with storyboard too)
let shootButton: UIButton = {
let button = UIButton(type: .system)
button.frame = CGRect(x: 15, y: 15, width: 40, height: 40) // Customize where do you want to put your button inside your ui
button.setTitle("Shoot", for: .normal)
button.translatesAutoresizingMaskIntoConstraints = false
return button
}()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 create an action selector when user tap shoot button
shootButton.addTarget(self, action: #selector(shoot), for: .touchUpInside)
}
// example shoot function
func shoot() {
// example delay time 3 second then shoot
let delayTime = 3.0
// delay a shoot after 3 second
CustomDelay.cd.runAfterDelay(delayTime) {
// your shoot method here
// Update your UI here, u don't need to worry to bring this to the main thread because your CustomDelay already make this to main thread automatically :)
}
}
}
필자는 어떻게 분수 시간을 기다리는가(지연)가 아니라 어떻게 스칼라를 셀렉터의 인수(withObject:)로 전달하는지 묻고 있으며, 현대 목표 C에서 가장 빠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obj performSelector:... withObject:@(0.123123123) afterDelay:10]
셀렉터는 파라미터를 NSNumber로 변경하고 floatValue 또는 doubleValue와 같은 셀렉터를 사용하여 값을 취득해야 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139219/how-do-you-trigger-a-block-after-a-delay-like-performselectorwithobjectafter
'progra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 HSSF(Apache POI)를 사용하여 기존 Excel에서 두 줄 사이에 행을 삽입하는 방법 (0) | 2023.04.09 |
|---|---|
| 소수점을 2배로 하는 문자열을 해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4.09 |
| 오류: "INSERT EXEC 문을 중첩할 수 없습니다." 및 "INSERT-EXEC 문 내에서 ROLLBLL 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어떻게 해결할까요? (0) | 2023.04.09 |
| Swift3에서 fileprivate와 private를 구별하는 좋은 예는 무엇입니까? (0) | 2023.04.09 |
| 대용량 엑셀 파일을 효율적으로 여는 방법 (0) | 2023.04.09 |

